갤럭시 Z플립6 사전예약이 드디어 어제 쿠팡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린 출시여서 저는 어제 후다닥 사전예약을 하고 왔는데요, 여러분은 핸드폰을 구매하실 때 무엇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저는 기자인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래서 저는 이번에도 이 녀석을 골랐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간단히 제가 왜 이번 플립 6를 사전예약 신청했는지 이유를 간단히 정리하며, 구매 좌표도 살짝쿵 공개해드리겠습니다.
>>>>>>갤럭시 Z플립6 사전예약 바로가기<<<<<
갤럭시 Z플립6 디자인
앞서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는 핸드폰이던 머던 가장 먼저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먼저 고려하는 것이 바로 디자인인데요.
아무래도 저는 디자인이 이뻐야 오래 사용하는 것 같고, 또 손이 많이 가더라구요.
때문에 이 기준에서 이번 플립6 아주 합격이었습니다.
기존 플립5 보다 각진 디자인을 가지니 플립6, 정말로 예쁘더라구요. 저는 사실 각진 디자인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왜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각진 제품이 뭔가 안정감이 들고 예쁘더라구요
그리고 측면을 무광처리한 것도 정말 이번에 신의 한수인 것 같았어요.
갤럭시 Z플립6 성능
갤럭시 Z플립6 이전 시리즈들 플립을 생각하면 사실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예를들면 빨리 녹아버리는 배터리, 아쉬운 카메라 성능, 그리고 불안한 내구성까지 걱정되는 부분이 정말로 많았는데요.
하지만 이번 플립6는 성능 부분에서 정말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모습으로 출시가 됐는데요.
일단 카메라를 살펴보면, 50MP의 광각, 12MP의 초광각 카메라를 탑재하면서 카메라 성능이 업그레이드가 됐습니다.
또한 전작보다 개선된 센서가 들어가면서, 저조도 환경에서 성능 차이가 클 것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플립 6는 스냅드래곤 8 Gen 3 for 갤럭시를 탑재했는데, 이 칩셋은 지난번에 갤럭시 울트라 시리즈에만 탑재되었던 칩셋입니다.
>>>>>>갤럭시 Z플립6 사전예약 바로가기<<<<<
배터리 개선
플립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던 이미지가 바로 배터리 시간인데요. 이번 플립 6는 갤럭시 s24와 동일한 용량의 배터리가 탑재가 됐기 때문에, 더 이상 배터리가 빨리 녹아버리는 일도 없습니다.
뿐만 아니라 Ram도 12GB로 늘어났고, IP48 등급의 방수 방진을 지원하면서, 전작에서의 아쉬움을 정말로 많이 해소 시켜줬습니다.
사실 이 전에는 폴더블은 좀 비싸고, 성능은 좀 아쉬워, 이런 느낌이 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갤럭시 S 시리즈를 접어서 쓰는데 디자인도 예쁘다. 이런 느낌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를 안할 수가 없었습니다.
갤럭시 Z플립6 사전예약 & 가격
마지막으로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시는 갤럭시 Z플립6 가격을 이야기해보겠습니다.
국내 공식 출고가는 148만 5천원인데요. 7월 18일까지 진행하는 쿠팡 사전예약 통해를 주문 신청하시면, 139만원대에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Z플립6 사전예약 바로가기<<<<<